코어슬립, 매트리스 공장 확장 이전···침대공장 전시장도 운영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6-14 14:21:48
    • 카카오톡 보내기
     
    전북 군산 임피면 소재의 매트리스 제조 전문기업 ㈜코어슬립이 최근 매트리스 공장 확장 이전 및 침대공장 전시장 운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옮긴 전시장은 2,000평의 공장과 대형 침대 전시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코어슬립의 특허 받은 고밀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비롯해 토퍼, 침대프레임, 식탁, 쇼파, 거실장 등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한 곳에서 선보여 매장 방문 고객들의 가구 고민을 맞춤형으로 해결해준다.

    아울러 신규 군산 침대 전시장에서는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커스텀하여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코어슬립의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들 및 돌침대토퍼, 흙침대토퍼에 직접 누워보고 체형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으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18년에 설립된 코어슬립은 전라도에서 유일하게 매트리스를 자체 생산하는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메모리폼 특허를 비롯한 7개의 침대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현재 20년 생활가구 제조 경험과 10년 매트리스 기능성 폼 개발 경력을 갖춘 연구진들이 흙침대, 돌쇼파, 메모리폼 침대 토퍼 등을 생산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EBS의 ‘극한직업’, KBS의 ‘대한민국 라이브 명품이 궁금해’에 제품이 소개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