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가 지난 21일 ‘제1회 성북구 공동주택 함께家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13개 공동주택 단지에서 250여명의 주민 참여해 화합과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사진은 이승로 구청장이 주민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성북구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성북구가 지난 21일 ‘제1회 성북구 공동주택 함께家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13개 공동주택 단지에서 250여명의 주민 참여해 화합과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사진은 이승로 구청장이 주민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성북구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