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구독자 50만명 돌파

    금융 / 여영준 기자 / 2022-11-24 14:25:3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가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지 2년 10개월 만에 구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20년 그룹과 관계사의 유튜브 통합 브랜드인 ‘하나TV’를 런칭 했다. 

     

    하나금융그룹에 따르면 그룹과 관계사 간 브랜드 시너지를 이끌며 ‘하나TV’ 채널의 성장을 견인한 결과, 현재까지 715개의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다.

     

    ‘하나TV'는 금융사 채널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생활 속의 다양한 소재들로 콘텐츠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령대별로 유익한 금융정보 콘텐츠를 기본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손님과 함께하는 ESG 캠페인,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하는 레슨 프로그램, 골목상권 맛집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그룹측의 설명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하나TV’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손님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손님과 디지털 소통을 강화해 더욱 더 많은 구독자에게 사랑받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