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연웨딩박람회, 9월 3~4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양일간 개최

    생활 / 이승준 기자 / 2022-08-27 00:01:2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대구 연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3-4일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인기 웨딩홀, 인기 웨딩샵, 인기 스튜디오 등 대구 대표 브랜드 업체들은 대거 참여하는 웨딩박람회로 업체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연웨딩 박람회 관계자는 “전통있는 웨딩컨설팅인만큼 최상의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완벽한 플래닝과 특별한 플래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3년 인기 웨딩홀 조기예약자들을 위한 혜택과 할인으로 웨딩홀 골든타임 확보는 물론이며 현금 10만원 현장 지급, 대구 전지역 실시간 할인견적, 식대 할인, 부대사용료 할인, 수모, 예도 서비스, 계약금 10~30만원 지원 등 홀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으로 누구보다 합리적인 웨딩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구연웨딩박람회는 스몰웨딩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스몰웨딩이 가능한 웨딩홀들도 참가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비교가능하다.

    이 밖에도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한복, 허니문 등 다양한 웨딩 및 혼수 업체들이 참여해 현장에서 비교 견적을 받고 선택의 폭을 줄여나갈 수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90만원 (양가 혼주메이크업, 맞춤 생화 부케 증정, 수입드레스 추가금 지원 등) , 스튜디오 90만원(고급 추가액자 증정, 3관 액자, DP액자, 모바일 청첩장, 빔영상 등) 실속 패키지로 스드메를 대구웨딩박람회에서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서툰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서 다양한 웨딩업체가 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 2023년도 결혼을 위해 준비했으며 대구연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