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최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에 대한 실천 의지를 공고히 하고, 관련 인증 추진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전근배 기획예산부장의 CCM 선포식을 시작으로 ▲인택환 이사장의 인사말씀 ▲이원성 경영사업본부장의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식 ▲CCM 선서와 교육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소비자 관점에서의 지속적인 서비스 수준 개선 의지를 다졌다.
선포식에 참석한 인택환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재정비해 진정한 고객 행복 경영을 실현하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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