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글로벌비즈니스협회, 2024년 비전 선포식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9-03 14:40:32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대한민국글로벌비즈니스협회 제공)

    대한민국글로벌비즈니스협회(Korea Global Business Association, 이하 KGBA)가 2024년 8월 28일 조선팰리스 강남(로열챔버홀)에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는 권영광(㈜마루종합건설 대표/2017~2023 건축명장 역임), 김석하(에스턴개발㈜ 대표), 나광문(밸런스 웰가의원 원장), 손기원(㈜김종학프로덕션 대표/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이사), 전옥진(비전스튜디오 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제계, 학계, 정부 관계자, 글로벌 기업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협회의 비전에 대한 지지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협회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한국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협력방안, 그리고 글로벌리더로서 함께 사회에 공헌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KGBA 정은정 이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은 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한국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회의 방향을 새롭게 설정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이 국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국내외 주요 언론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비전 선포 후 다양한 세션과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며, "KGBA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의 중심 허브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해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