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CGV와 손잡고 60초 특가 ‘팝딜타임’ 진행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8-26 09:58:47
    • 카카오톡 보내기
     
    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익스트림이 스크린 광고와 커머스를 잇는 CGV의 새로운 제휴 마케팅 ‘팝딜타임’ 캠페인을 선보인다.


    ‘팝딜타임’의 첫 번째 브랜드로 참여하는 익스트림은 브랜드 위크 ‘익절’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트림의 ‘익절’ 캠페인에서는 최대 75% 할인, 선착순 체험팩 증정,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신제품 9,900원 쿠폰 제공(구매 확정 고객 대상)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여기에 ‘익절’ 캠페인 기간 내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5% 추가 할인 쿠폰 제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상영 전 스크린 광고에서 공개되는 전용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스캔하면 CGV 단독 1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2주간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인의 건강과 활력 파트너 익스트림은 아르기닌, 블랙마카, 올인원 포 맨(종합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활력의 아이콘 지예은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으며, 가수 김종국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또한 대한장애인협회와 장애인 체육 및 비인기 스포츠 선수 880명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익스트림 관계자는 “이번 CGV 팝딜타임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제품을 더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