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찌, 테니스팔찌 · 웨딩링 · 캐럿반지 등 특별가 행사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05 14:41:23
    • 카카오톡 보내기
     
    백화점 코스트코 브랜드 바니찌가 여름철을 맞이하여 강남 예물관(본사쇼룸)에서 랩다이아몬드 인기상품인 테니스팔찌와 웨딩링 캐럿반지를 비롯하여 웨딩커플링 등을 특별가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니찌에서는 랩다이아몬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들을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특별행사로 인기제품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결혼반지 1캐럿부터 3캐럿까지의 랩다이아몬드 반지와 테니스팔찌, 테니스목걸이, 다이아쌍지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테니스팔찌와 목걸이, 쌍지는 고객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1부, 2부, 3부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바니찌는 물방울 모양의 랩다이아로 만든 1캐럿반지와 에멜 모양의 2캐럿반지를 신제품으로 만들어서 할인전에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바니찌웨딩그룹 심호석 대표이사는 “2024년 하반기 많은 예비부부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진행중인 결혼예물 설명회와 함께 혼주용 주얼리인 남양진주 귀걸이나 반지 등을 무료대여 하는 서비스 혜택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예물 설명회는 예물 트렌드와 인기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을 설명하고 예산에 맞는 맞춤 예물을 제안하는 자리”라며 “참가자들은 GIA 보석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다이렉트 직거래 가격으로 혼수 예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