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일 방영한 미우새에서는 산악인 엄홍길과 이상민, 김준호가 지리산을 올랐으며, 산 중턱에서 휴식을 취하며 밥알찹쌀떡을 나눠 먹는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 엄홍길이 등산 간식으로 떡이 최고라고 말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된 등반 일정에 지친 김준호와 이상민은 힘든 와중에도 야무지게 떡을 챙겨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밥알찹쌀떡'은 우리나라 명품 식재료인 찹쌀, 쑥, 팥, 천일염과 고품질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사용해 만든 떡이다. 일반 쌀가루를 이용해 만드는 떡의 형태가 아닌 찹쌀을 쪄낸 후, 절구 치듯 수차례 치대어 만들어 더욱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지녔다. 해당 떡은 1개씩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백년화편은 팥과 호두가 앙금으로 들어가는 밥알찹쌀떡 외에도 고소한 흑임자로 채워진 밥알흑임자, 담백한 약콩이 더해진 밥알약콩쑥떡, 앙금 없이 본연의 맛으로 즐기는 옛날밥알쑥떡의 총 4가지 밥알시리즈 메뉴가 존재한다. 또한 떡과 함께 천연벌꿀스틱, 홍삼약과, 수제양갱 등을 더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 중이다.
백년화편 김명희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게 떡을 만들고 고객님들의 집 앞까지 최상의 상태로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희망 수령일을 선택해 사전 주문 예약 시에는 당일 만든 떡이 당일 출고되어 배송된다."라고 안내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