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티(PURITI)’, 11월1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 팝업 진행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11 14:42:10
    • 카카오톡 보내기
    뉴질랜드 프리미엄 꿀 브랜드의 향기, 부산에 스며들다
    ‘퓨리티’ 마누카꿀, 뉴질랜드 정품 인증으로 신뢰도 강화… 국내 시장 입지 굳혀
    천연 원료와 품질 경쟁력으로 주목받는 ‘퓨리티’, 프리미엄 꿀 트렌드 이끈다
     
    2025년11월11일부터 프리미엄 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퓨리티(PURITI)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오프라인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다.

     

    이는 지난 9월 국내 공식 유통 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입점으로 프리미엄 웰니스 카테고리에서의 성장세를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퓨리티 코리아는 이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국내 단독 기획 상품인 ‘마누카꿀 스틱(7포)’을 새롭게 선보이며, 정식 론칭 기념으로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병 타입 라인업 역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누카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틱 타입은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일상 섭취, 여행, 운동 전후 섭취, 선물용 등으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병 타입 대비 진입 장벽이 낮아브랜드 경험을 원하는 신규 고객층에게도 큰 관심이 기대된다.
     

     
    현장에서는 UMF 31+ 포함 정품 병 타입 라인업, 국내 단독 스틱 7포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과 시식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의 이해도·체험 가치를 동시에 강화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윌비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입점은 한국 시장 확장의 중요한 시작점”이라며 “특히 국내 단독 출시 스틱 라인업과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PURITI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앞으로도 제품 라인업 강화, 고객 경험 확장,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한국 시장 내 브랜드 신뢰와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퓨리티는UMF 5+ / 10+ / 20+ / 25+ /31+ 및 스틱 라인업을 중심으로 소비층을 확대하고, 백화점·온라인·선물 시장으로 전방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