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퓨리 X 임우일, ‘샤비크 빙하크림’ 최대 50% 할인 기획전 진행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6-11 14:44:24
    • 카카오톡 보내기
     
    코스메틱 브랜드 ‘씨퓨리’가 브랜드 뮤즈로 개그맨 임우일을 발탁하고 자사몰을 통해 샤비크 빙하크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퓨리의 ‘샤비크 빙하크림’은 피부진정과 함께 모공개선, 피부장벽 보호를 한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15차 완판을 통해 230,000개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자연에서 찾은 특허성분 조합으로 피부진정과 결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자연유래 특허성분 MultiEx BSASM plus를 통해 순하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참마를 비롯해 알로에, 다시마, 당느릅나무뿌리, 제비꽃 5종 식물성 천연원료로 즉각적인 피부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샤비크만의 복합 성분인 4GF Complex으로 쫀쫀한 모공 완성과 함께 모공 수 16.4% 개선, 모공 면적 16.8%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씨퓨리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촉촉한 보습을 통해 피부장벽 개선이 가능하며, 5종 히알루론산 아이슬란드 빙하수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함을 선사한다”며 “특히 여드름 피부 사용적합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지성, 건성,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씨퓨리의 자사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