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 제4회 동대문구청장배 롤러스포츠대회 전원 입상 쾌거!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24-11-03 15:31:23
    • 카카오톡 보내기
    수상 맛집 유아체능단, 동대문구 대표 보육의 요람임을 입증해
    ▲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 제4회 동대문구청장배 롤러스포츠대회 수상 및 기념사진. (사진=동대문구청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 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이 지난 27일(일) 중랑천 제1체육공원 내 인라인트랙에서 열린 ‘제4회 동대문구청장배 롤러스포츠대회’에서 유치부(6~7세) 참가자 20명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유아체능단은 6세 남자 유치부 100m 5명 출전 금메달 3개·은메달 2개, 여자 7명 출전 금메달 4개·은메달 3개를 획득하였으며 7세 남자 유치부 100m 7명 출전 금메달 5개·은메달 2개, 여자 1명 출전 금메달 1개를 획득하며 참가단원 20명 모두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메달을 받은 한 체능단 어린이는“평소에 친구들이랑 같이 즐기던 수업으로 상도타고 너무 기분이 좋다.”라며, “앞으로도 유아체능단에서 즐겁게 배우며 쑥쑥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아체능단 단장은 “유아체능단에서 배운 인라인 기량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대회에서 참가단원 전원이 입상하여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유아체능단과 동대문구의 보육환경 개선을 위하여 지속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