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공직공익비리신고연합회, 합천해인사에서 공신연뉴스 출범식 가져...

    영남권 / 이영수 기자 / 2023-11-07 17:04:54
    • 카카오톡 보내기
     
    [합천=이영수 기자] (사)공직공익비리신고연합회(이하 '공신연')는 지난 11월 4일 합천해인사 팔만대장경 앞에서 공신연뉴스(이하 'KSY') 출범식을 가졌다.


    전국 각 지부 공신연 이사 및 기자를 비롯해 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출범식에서 공신연 나유인총재는 "해인사 팔만대장경의 대장경판이 한땀, 한땀 새겨져 만들어졌듯이 우리 공신연 뉴스도 한 글자, 한 글자 공정과 정의를 위해 언론의 균형을 잘 이루는 뉴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해인사 팔만대장경 앞에서 출범식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야외 출범식을 마치고 가야산생태탐방원 강당으로 자리를 옮겨 워크샵에서 전국 KSY 기자들의 임명장 및 기자증을 수여하였다. 

     

    이후 나유인 총재의 개회사로 공신연 뉴스 목표와 방향을 시작으로 (전)KBS기자 이춘구 편집원장의 뉴스의 취재와 윤리, 심해무 편집위원의 유튜브방송 전략에 관한 강의를 하였다.

    (사)공직공익비리신고연합회는 국민권익위원회 허가 12호 비영리단체 등록1호로 전국의 부정.부패를 예방, 방지, 척결하고 순수 민간 운동단체로 운영되고 있는 단체이다.

    공신연 경남서부 합천지부 안옥원 지부장은 " 공신연 뉴스가 메이저 뉴스만큼 대중들에게 신뢰를 받는 뉴스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부정.부패 방지 노력을 위해 합천회원 일동도 함께 발맞춰 노력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