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숏폼 콘텐츠 조회수 20만 회 돌파
![]() |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측에 따르면, ‘홍삼볼’은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숏폼(short-form) 콘텐츠 제작에 주력해왔다. 특히 홍삼볼을 활용한 레시피 영상과 자체 제작 ‘홍삼볼송’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연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팔로워 증가로 이어졌다. 실제로 홍삼볼 레시피 숏폼은 조회수 5만 회를 돌파했고, 월간 총 조회수는 20만 회를 넘어섰다.
댓글 반응도 뜨겁다. “‘홍삼볼 맛이 궁금하다’”, “‘숏츠가 재미있다’”, “‘요즘 인기 많더라’” 등 긍정적인 피드백이 잇따르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홍삼볼’은 오는 8월 30일까지 2주간 ‘팔로워 1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팔로우 인증을 하면 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 |
한편, ‘홍삼볼’은 최근 충청·평택 지역 세븐일레븐 일부 매장에 시범 입점해 1+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농협하나로마트,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