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애 뷰티 TOP 6 브랜드 참여 올해 첫 '메가뷰티쇼' 개최

    기업 / 홍덕표 / 2022-04-04 14:49:32
    • 카카오톡 보내기
    AHC·닥터지·머지 등 참여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아 최대 혜택을 선사하는 ‘메가뷰티쇼’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단독 뷰티 프로모션인 ‘메가뷰티쇼’가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 역대급 규모로 다시 돌아왔다.

    쿠팡 내 검색 데이터를 토대로 선정된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내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메가뷰티쇼’는 고객들이 주요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를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 또한 고객 인지도 상승과 신규 고객 유입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한 특별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AHC, 닥터지, 머지, 참존, 다슈, 닥터자르트 등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쿠팡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애 뷰티 TOP 6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 모두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뷰티 브랜드로,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단독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AHC 아이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머지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참존 마유 2종 세트, 다슈 플리프 시카패드, 닥터자르트 BB크림 등 브랜드별 역대 베스트 상품, 이른바 ‘국민템’을 한데 모아 1+1 세트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르게 구성된다.

    더불어 단 하루 브랜드 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1+1 세트 구성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을 준비했다.

    1+1 제품 및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 첫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자사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차별화된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해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획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