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유메,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갤러리아 명품관서 운영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6-01-23 14:53:54
    • 카카오톡 보내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방문 화제, 시그니처 ‘러브 부츠’ 착장 눈길
    ▲ <사진 제공: 유메유메>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유메유메(YUME YUME)가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고객과의 만남에 나선다.

    유메유메 팝업스토어는 2026년 1월 23일(금)부터 2월 5일(목)까지 총 14일간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 팝업존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슈즈 라인업을 중심으로 유메유메 특유의 조형적 미학과 실험적인 디자인 언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유메유메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출발한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로, 독창적인 실루엣과 조형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슈즈 디자인으로 주목받아왔다. 최근에는 READY-TO-WEAR 라인업을 확장하며 HEAD TO TOE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기간 동안 슈즈 전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패션 관계자 및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팝업 기간 중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유메유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러브 부츠(LOVE BOOT)’를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3D 입체 하트 형태의 힐 디자인이 특징인 해당 제품은 와이드한 종아리 너비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미니멀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데일리 룩부터 포인트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유메유메는 이번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고유의 크리에이티브한 정체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유메유메는 현재 글로벌 슈즈 셀렉트숍 톰맥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