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바이브(LOWVIBE), 현대백화점 비클린 뷰티위크 팝업스토어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9-16 14:56:11
    • 카카오톡 보내기
     
    K-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로우바이브(LOWVIBE)가 최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된 비클린 뷰티위크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로우바이브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감각을 담아낸 신규 룸스프레이를 첫 공개했으며, 출시 직후 준비된 물량이 조기 품절되며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뚜렷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과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되면서 고객들로부터 “향기와 디자인이 모두 만족스럽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와 직접 호흡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한 점이 성공 요인”이라고 전했다.

    로우바이브 담당자는 “예상 이상의 성원으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감각과 고급스러운 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