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 반려견의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보온성을 강화한 ▲히트랩 패딩 ▲컴포트 히트티 ▲올커버 레인수트 ▲오리지날 후드티 등 겨울 의류 4종으로 구성됐다.
‘히트랩 패딩’은 친환경 발열 충전재인 3M 신슐레이트를 사용해 따뜻함과 가벼움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 속 초미세 원사들이 만든 공기층이 열기를 붙잡아 반려견의 체온을 지켜준다. 여기에 함께 출시한 발열 기능성 티셔츠 ‘컴포트 히트티’를 매치하면 보온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두꺼운 겨울 의류는 활동성이 떨어지는 것과 달리, 페스룸의 ‘히트랩 패딩’은 찬바람을 막아주는 넥카라와 가슴과 배를 감싸며 굴곡진 견체에 맞춘 견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옷을 착용할 때 다리를 들어올릴 필요가 없는 등 반려견이 스트레스를 받는 동작을 최소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망토와 올인원이 합쳐진 ‘올커버 레인수트’는 페스룸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레인수트이다. 방수 원단에 따뜻한 폴라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S부터 5XL까지 8단계 세분화된 사이즈로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페스룸 겨울의류 4종은 기능성뿐 아니라 컬러리스트 김정선이 참여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반려견이 가장 뚜렷하게 볼 수 있는 파랑과 노랑을 견모색과 조화롭게 적용하는 등 컬러 조합을 선보였다.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페스룸의 22 윈터 컬렉션은 10월 31일부터 페스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10%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 |
한편, 페스룸은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펫브랜드이다.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의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수는 41만 명, 카톡 플친 30만 명에 달하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