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맵단 꿀조합’ 배달세트메뉴 출시 ‘배민 할인도’

    푸드/음료 / 이승준 기자 / 2022-10-28 15:07:1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자담치킨은 배달앱 한정 세트메뉴를 출시하고, 11월 한달 동안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자담치킨은 자사 시그니처 치킨인 맵슐랭과 사이드 메뉴 우유튀김 혹은 치즈볼을 조합한 배달앱 한정 ‘맵단 꿀조합 세트’를 출시했다. 맵슐랭은 핫후라이드치킨에 마요네즈와 청양고추를 배합한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메뉴다. 출시 후 지금까지 300만 개 이상이 팔린 자담치킨의 스테디셀러이다.


    이번 한정 세트메뉴는 맵슐랭과 잘 어울려 ‘맵단’의 조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인 우유튀김과 치즈볼을 세트에 포함시켰다. 우유튀김과 치즈볼은 맵슐랭치킨이 가지고 있는 매운맛을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으로 중화시켜준다.

     

    우유튀김은 우유소스에 튀김옷을 입혀 튀겨내 달콤함이 특징이며, 치즈볼은 100% 자연치즈로 가득 차 있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낸다. 매운맛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덜 매운 버전인 맵슐랭마일드로 똑같은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세트메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각종 배달앱에서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배달의민족에서는 11월 동안 특정 메뉴 할인을 진행해, 해당 세트 메뉴에 대해 매주 화, 목, 일요일에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