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001 1인용책상은 좁은 공간이나 작은방, 노트북 환경 등에 적합한 1000x600mm 사이즈와 넓고 쾌적한 컴퓨터 작업 환경에 적합한 1400x600mm 사이즈로 제작됐다. 상판은 친환경 LPM 공법으로 제작, 카본 패턴을 적용하여 마모, 스크래치 등에 강하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하며, 케이블 패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복잡한 전선을 정리하고, 책상을 벽면에 밀착하여 배치할 수 있다.
특히 T자형 풀 메탈 프레임에 가로 지지대, 보조 지지대를 보강하여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키고 상판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27일까지 에이픽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픽스 관계자는 “꾸준히 데스크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신제품 책상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컴퓨터책상을 출시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픽스는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방식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이며, 25년 5월 기준 책상 누적 판매량 76만 대를 기록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