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가성비 답례품 세트 출시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4-04-19 15:16:04
    • 카카오톡 보내기
    ▲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 답례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천안 삼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는 명동점과 강남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봄철 결혼식 답례품 세트를 선보이며 2500~3500원의 비용으로 구성했다.  

    ▲ 학화호도과자.(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를 출시했다”라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호두과자 한알 한알을 정성스럽게 낱개 포장해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결혼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회사 야유회, 종교 행사 등 다양한 행사의 답례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는 순도가 높아 방부제가 없어도 10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봄나들이 장소로 천안에 오시는 분들이 구성동 본점에 들르는 경우가 많다. 천안 구성동 본점은 천안 사거리 인근에 있으며 외벽에 심복순 할머니 사진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라며 “천안 구성동 본점은 옛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방문할 경우 호도과자 제조 공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기에 아이들과 교육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서울지역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만든 따뜻한 호도과자를 당일 원하는 시간에 퀵으로 배송해준다. 학화호도과자 주문은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나 홈페이지로 주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