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LG전자 베스트샵 서울양평220점) |
LG전자 베스트샵이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11월부터 진행해 온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보다 새롭게 확대하여 10월 1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이 서비스는 전국 331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전 구매 시 가구장 리폼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전국에 있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진행하는 만큼 물론 전국 설치도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후 가구장 리폼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가구장 리폼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무료 사전 답사 및 철거, 제품 설치, 그리고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
특히, 해당 가구장 리폼 서비스는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한 공식 파트너사가 전담하여 진행한다. 공식 파트너사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공식 파트너사는 다양한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 자재를 사용하는 등 전문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한다. 또한,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 A/S 1년과 더불어 상부장 처짐 5년 무상 A/S 등을 특별 지원한다.
가구장 리폼이 가능한 제품군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등 LG전자의 거의 모든 제품군을 아우른다. 고객들은 새 가전에 맞춰 깔끔하고 효율적인 주방 및 가전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가전을 구매할 때 가구 리폼까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공식 파트너사의 전문성과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원스톱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 제공과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업체 선정에 심혈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