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 검단 신도시 26년 첫 새단장 그랜드 오픈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6-02-19 15:17:30
    • 카카오톡 보내기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이 검단 신도시 초대형 매장으로 새단장을 마치고 3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한 달간 ‘새단장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지역 입주 고객과 예비 신혼부부, 이사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새단장 그랜드 오픈은 ‘웨딩 & 이사 전문 매장’ 콘셉트로 운영된다. 혼수, 입주, 이사 가전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에 맞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에어컨 등 주요 품목을 중심으로 특별 프로모션과 패키지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공간 구조를 반영한 1:1 전문 상담을 통해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실사용 중심의 맞춤형 제안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검단 신도시 입주 아파트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 혜택도 눈길을 끈다.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검단호수공원역 호반써밋 ▲인천검단신도시 AB-13블럭 호반써밋 3차 ▲인천검단신도시 디에트르 더에듀 등 주요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해, 입주 초기 가전 마련에 대한 비용 부담을 낮출 계획이다. 대단지 입주 시기에 맞춰 패키지 구매 혜택과 추가 사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 출시된 ‘바스에어’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 체험 공간을 운영해 직접 기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2026년형 에어컨 모델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는 ‘26년 모델 미리구매 대축제’도 동시 운영한다. 성수기 이전에 미리 구매함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전용 할인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음식점, 카페, 사무실 등 사업장 환경에 적합한 제품 제안과 함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 조건을 제공해 지역 상권과의 상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업종별 맞춤 상담을 통해 냉난방기, 상업용 가전 등 실질적인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새단장 그랜드 오픈은 검단 신도시 초대형 매장 규모에 걸맞은 체험 환경과 전문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핵심”이라며 “입주·이사·웨딩 고객은 물론 지역 소상공인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매장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