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즐기는 ‘콘스노잉’, ‘치즈후라이’ 클래식 2종으로 가성비 강화
디저트로도 딱! ‘크림치즈바게트’ 사이드 신메뉴 추가로 제품군 다변화
![]() |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 피자 2종 ‘크레이지핫’과 ‘콰트로치즈’, 클래식 피자 2종 ‘콘스노잉’과 ‘치즈후라이’, 그리고 사이드 메뉴 ‘크림치즈바게트’로 구성됐다.
‘크레이지핫’은 매운맛 애호가를 위한 메뉴로, 강렬한 크레이지핫소스와 다채로운 토핑이 어우러져 강한 매운맛을 보여준다. ‘콰트로치즈’는 모짜렐라, 체다, 마스카포네, 블루딥핑 등 네 가지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클래식 라인의 ‘콘스노잉’은 달콤한 연유 마요 소스와 풍성한 옥수수 토핑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은 맛이며, ‘치즈후라이’는 바삭한 감자튀김 위에 체다치즈와 갈릭 딥핑 소스를 더해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사이드 신메뉴 ‘크림치즈바게트’는 바삭한 바게트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연유 마요 소스를 가득 채워, 피자와 함께 또는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시그니처 신제품 2종은 미디엄 사이즈 시그니처 엣지 기준 23,900원~24,900원, 클래식 신제품 2종은 미디엄 사이즈 기준 20,900원~2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사이드 메뉴 ‘크림치즈바게트’는 5,9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메뉴들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