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오는 31일부터 9월1일까지 이틀 동안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대구연웨딩박람회가 결혼준비 품목들을 담아 웨딩박람회를 개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박람회도 마찬가지로 최신 웨딩 트렌드에 부합하는 여러 제품들과 각종 혜택, 프로모션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조성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특히 푸짐한 사은품과 현금 캐쉬백이 준비되어 있다.
웨딩홀 계약시 36만원 상당의 라온제나 호텔 객실 숙박권 제공부터, 계약금 현금 지원, 기념 촬영권 증정,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되며, 연웨딩에서만 참여하는 대구 인기 웨딩홀 영업 담당자와 현장에서 직접 일대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인기 웨딩홀은 로스터101, 엘파소하우스웨딩, M스타하우스, 라온제나호텔, 퀸벨호텔, 노비아갈라, 파라다이스 웨딩, 엑스코인터불고 등이 있으며,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곳은 륜웨딩, 라온웨딩, 스카이나인스 등 13곳이 직접 참가하여 식대 할인과 대관료 할인 등 실속 있는 박람회 현장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드메 계약 시 웨딩 상품권 30만원부터 드레스 상품권 30만원, 앨범 페이지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증정 상품이 100% 제공된다.
이번 대구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자신 있게 준비한 만큼, 얻어 갈 수 있는 정보와 증정품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차별화된 웨딩 박람회를 찾고 계시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대구연웨딩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