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10일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인서울 / 문민호 기자 / 2025-02-06 16:01:0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함께 오는 10일 구청 대강당에서 ‘2025년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위기 극복과 경영 안정을 지원하고,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진출과 혁신성장을 위한 각종 지원사업을 적시에 알려 기업 참여율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비롯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창업진흥원 등 유관기관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벤처, 정책자금, 수출, R&D, 보증, 소상공인 지원 ▲ 정부와 유관기관의 다양한 지원사업 ▲우리은행과 서울신용보증재단의 기업 금융, 보증 지원 프로그램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전문가와 1대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인과 소상공인은 별도 신청 없이 당일에 현장 참석할 수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기관의 지원사업을 한눈에 이해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지역경제의 근간을 이루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어려운 경제 상황 속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