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사전예약은 1월 5일부터 시작됐으며,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고리수건 1장(색상 랜덤·자수 없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 상품은 1월 15일부터 2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관련 정보는 더도톰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도톰은 돌잔치, 웨딩, 기업 행사 등 다양한 답례품을 제작해 온 브랜드로, 감성 패키징과 수건 제품을 중심으로 한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IPX가 IP 비즈니스 중인 조구만 캐릭터를 적용한 답례품 제품군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조구만(JOGUMAN) 어린이집 고리수건’은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원 시 사용 빈도가 높은 고리형 수건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한 크기와 구조로 설계됐다. 제품에는 어린이제품 KC 안전 인증과 항균 시험을 완료하였으며,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 생산 공정을 통해 제작됐으며, 40수 코마사 원단을 사용해 일상적인 세탁과 사용 환경을 고려했다. 수건 한쪽에는 네임펜으로 이름을 기재할 수 있는 라벨 네임택이 부착돼, 별도의 이름표 작업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은 ▲해피데이 ▲나랑놀자 ▲빼꼼 등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조구만(JOGUMAN) 자수를 적용해 아이들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도톰 관계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매일 사용하는 고리수건 특성을 고려해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집 준비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학부모들을 위해 사전예약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