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 참가자 신청 접수

    교육 / 이대우 기자 / 2025-09-08 17:02:51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지역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8일 ‘제26회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를 열고, 이달 26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8일 구에 따르면 이 대회는 어린이에게 꿈과 열정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로서의 성장에 이바지하기 위해 은평구 아동위원협의회에서 주관해 온 은평구의 유서 깊은 행사이다.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며, 예선으로 학년 부문별 동영상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총 46팀을 선발한다. 본선 진출자는 11월8일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경연을 벌인다.

    참가는 은평구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하려면 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동요 1절을 노래한 동영상을 이메일(epchild@ep.g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홈페이지의 구민참여→신청접수광장→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미경 구청장은 “이번 대회가 우리 은평구 아이들이 각자의 재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멋진 재능을 무럭무럭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를 마련해 아동이 행복한 은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