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자원봉사센터, ‘2024년 재능나눔 네일아트 자원봉사자 양성교육’ 실시

    인서울 / 변은선 / 2024-06-11 17:16:05
    • 카카오톡 보내기
    ▲ 서대문구자원봉사센터의 ‘2024년 재능나눔 네일아트 자원봉사자 양성교육’ 포스터 (사진=서대문구청 제공)

    [시민일보 = 변은선 기자] 서울 서대문구자원봉사센터가 봉사 수요 충족과 신규 봉사자 발굴을 위해 ‘2024년 재능나눔 네일아트 자원봉사자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서대문구 주민으로 월 2회 이상 꾸준히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하고 네일아트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희망자는 서대문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좋은소식 → 공지사항)를 참고해 6월 19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6월 25일∼7월 16일 기간 중 자원봉사 기본교육(1회)과 네일아트 및 손마사지 교육(6회) 등 총 7회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수료 후에는 인왕노인복지관, 홍은데이케어센터, 뷰티플시니어남가좌데이케어센터 등 관내 어르신 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펼친다.

     

    센터는 재능나눔 교육을 통해 지역과 소통할 수 있는 자원봉사자를 지속적으로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성헌 구청장은 “어르신들과 교감하며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자원봉사자 교육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따뜻한 마음을 행동으로 실천하시는 모든 봉사자분들께 존경을 표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변은선 변은선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