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 친환경 실리콘 아기칫솔 출시

    생활 / 이창훈 기자 / 2023-01-31 15:28:27
    • 카카오톡 보내기
     
    육아생활용품 브랜드 마이비는 사탕수수로 만든 실리콘 아기칫솔 출시를 기념해 친환경 아기칫솔과 비건 아기치약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비의 사탕수수로 만든 구강용품 라인은 2019년도 아기칫솔 출시로 시작해 양치컵세트, 키즈치실, 키즈칫솔,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실리콘 아기칫솔까지 총 5가지 제품이 있다.

     

    친환경 소재인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합성수지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일반 플라스틱 대비 이산화탄소(CO2)를 최대 70%까지 절감해 대기오염을 감소하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탕수수로 만든 실리콘 아기칫솔은 친환경 소재 손잡이에 실리콘 모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간질간질 젖니가 나는 12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아기칫솔이다. 

     

    아이의 구강구조를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의 헤드에 부드러운 실리콘 칫솔모를 사용하여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손잡이 형태의 핸들은 작은 손으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가 혼자 양치질을 하다 칫솔이 입 속 깊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마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마이비 사탕수수로 만든 구강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칫솔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올바를 제품을 만든다는 마이비의 철학을 담아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 공식 쇼핑몰 제제지크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일주일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치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를 위한 사탕수수로 만든 실리콘 아기칫솔과 무불소 비건 아기치약 세트 체험 특가와 더불어 친환경/비건 구강용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