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시아, 좀비세럼 주름, 탄력, 모공 케어 기반의 기능성 ‘NMN 에센스·세럼’ 공식 출시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6-01-20 15:30:54
    • 카카오톡 보내기
     
    스킨케어·기초케어 전문 브랜드 큐티시아가 1월 20일(화), NMN 성분을 핵심으로 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NMN 에센스’와 ‘NMN 세럼’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큐티시아는 최근 뷰티 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저속노화’ 트렌드에 주목해, 노화의 근본적인 메커니즘에 접근하는 NMN 성분을 중심으로 이번 신제품 라인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인 NMN 에센스와 NMN 세럼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강화, 모공 케어를 동시에 고려한 복합 기능성 포뮬러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NMN 세럼은 노화를 가속화하는 요인으로 알려진 이른바 ‘좀비 세포(노화 세포)’ 억제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출시 전부터 ‘좀비세럼’이라는 별칭으로 주목을 받았다. 피부 밀도와 탄력을 끌어올려 늘어진 모공과 잔주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자극은 최소화하고 기능성은 강화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함께 출시된 NMN 에센스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세럼 단계 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꾸준한 사용 시 피부 탄력 개선과 모공 정돈 효과를 통해 보다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런칭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비주얼에는 일본 모델 키타자와 마유(KITAZAWA MAYU)가 참여해, 큐티시아가 지향하는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큐티시아 관계자는 “NMN은 일시적인 유행 성분이 아닌, 피부 노화 연구 분야에서 주름·탄력·모공 개선 측면으로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소재”라며 “이번 NMN 라인을 시작으로 기능성 저속노화·리버스 에이징 제품군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티시아는 공식 자사몰을 통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