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내게 기대 독서대'(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오는 8월21일까지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굿즈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중 33%가 ‘독서대’를 1위로 뽑았다.
이에 공단기는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는 독서대를 기획하고 수험 기간 동안 몸과 마음의 무게를 덜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내게 기대 독서대’로 명명했다.
공단기에 따르면 내게 기대 독서대는 모의고사 시험지와 동일한 크기의 지지대, 두꺼운 기본서도 거치할 수 있는 튼튼한 책장 잡이와 충격 흡수에 좋은 ABS 소재로 만들었다.
또한 9단계로 각도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있어 본인에게 가장 편안한 눈높이에 맞춰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 응모 방법은 공단기의 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 또는 이미 응모를 한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공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민트티, 에이드, 아이스커피 등 음료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20일 오후 3시에는 한국사 대표 강사 문동균 강사와 실시간으로 함께 공부하는 ‘Study with 문동균’이 진행된다. 수험생들과 함께 공부를 하며 간단한 Q&A 세션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해 라이브 화면을 캡처 후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수험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은 흔히 목과 어깨 통증에 시달리기 때문에, 독서대는 수험 생활 필수품”이라며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이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시원한 간식을 즐기며 더위에 지치지 않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