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컬처앤(The Culture N)’ 발간 -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공연/전시/영화 / 이창훈 기자 / 2024-04-16 15:35:04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랩파트너스 문화예술 매거진 제작비 지원
     
    4월 20일, '더컬처앤(The Culture N)'은 25인 클래식 국악 연주자들로 구성된 더컬쳐앤오케스트라와 함께 새로운 문화예술 잡지 출간 기념회를 가진다.

     

    엑셀러레이터 서울랩파트너스에서 제작 지원한 이 잡지는 예술가, 경영인, 그리고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지식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기획되고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더컬처앤'은 예술계와 비즈니스계의 경계를 허물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예술적 영감을 결합한 독특한 문화예술 플랫폼을 창조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더컬처앤'은 지금까지 문화예술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차별화된 문화복합공간을 제공해왔다. 이번 잡지를 통해 머무르고 싶은 문화공간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초보 컬렉터에게 미술작품 선택의 길잡이를 제공하며, 예술의 세계로 안내한다. 특히, 피아니스트 정한빈과의 인터뷰를 통해 예술에 대한 심오한 대화를 나누며, 위스키와 와인 등에 대한 기본 상식까지 폭넓게 다룬다.

    '서울랩파트너스'는 이번 잡지 출시를 통해 스타트업과 비즈니스 전략을 선도하는 벤처캐피탈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며, 최신 투자 트렌드와 벤처캐피탈의 역할, 액셀러레이터와의 차별점을 심도 있게 소개하고 있다.

     

    잡지 내에는 AI시대의 비즈니스 트렌드와 인공지능이 사회 및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통해 독자들에게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잡지는 뷰티와 패션, 건강과 안티에이징, 성형 트렌드 등 현대인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4년 화장품 트렌드부터 다이어트 방법, 성형외과 및 피부과 의사의 인터뷰, 주얼리와 패션 스타일 트렌드까지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위스키와 와인에 대한 섹션은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제공하고, 패션과 뷰티 섹션은 최신 트렌드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현대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와 투자에 관련된 내용은 전문가들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며, 문화예술에 관한 깊은 인터뷰와 리포트는 예술 애호가들에게 큰 영감을 준다.

     

    퍼스널 브랜딩 부문에서는 잡지 총괄인 이서진 대표가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고, 출판계의 베스트셀러 작가 출신으로서 책 쓰는 방법과 출판 성공의 비결을 공유한다.


    이외에도 문화와 예술, 경제와 비즈니스의 통찰을 제공하는 독특한 매체로 자리매김하며, 지식과 영감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