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오는 7월16일 오후 1시10분에 선정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제25회 대학입시 설명회 ‘2026학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 특강을 개최한다.
특강은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신뢰할 수 있는 입시 정보를 제공해 온 은평구립도서관의 대표 지역 교육 지원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는 학생과 학부모를 포함해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2026학년도 수시 모집의 핵심 변화, 효과적인 수시 전략 등을 중심으로, 입시 지형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주식회사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초청돼 강연을 진행한다.
남윤곤 소장은 대학입시 분야에서 다년간 활동해 온 전문가로, 연간 100회 이상 전국 학교와 교육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강의는 특강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실질적이고 신뢰도 높은 입시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도서관이 지역 교육 지원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