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고수와 함께하는 타로 안내서 ‘고수의 TAROT 총정리’ 출간 예정

    도서 / 이창훈 기자 / 2023-10-13 15:35:07
    • 카카오톡 보내기
     
    타로전문 마스터 ‘홀리타임’이 현장의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전자책 <고수의 TAROT 총정리> 출간을 앞두고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가 홀리타임은 수원도시공사, 주민센터 등 관공서 및 공사의 행사 및 축제에 협업을 하고 있으며 타로 전문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일반기업체의 자문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며 온라인보다는 현장과 오프라인에서 레슨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간 <고수의 TAROT 총정리>는 타로의 중심을 잡고, 원리 및 개념의 이해를 돕는 데 중점을 뒀다. 해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중심, 즉 원리와 이해를 바탕으로 타로에 대한 기본을 잡도록 도움을 주며 타로 입문자부터 중급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홀리타임은 “중심은 원리이고 이해이며 원리를 모르는 해석은 얕은 웅덩이와 같아 금방 바닥을 드러내며 중심이 제대로 서 있어야 우리는 카드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알 수 있다. 그걸 이해하는 순간 더욱더 풍부한 타로 리딩이 가능해지고 훌륭한 마스터가 될 수 있다”며 “이 책에 경험이 더해지면서 다른 마스터와 차별화될 수 있는 가장 강한 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수의 TAROT 총정리> 펀딩은 펀딩 전문 사이트 ‘텀블벅’에서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