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TV, 건조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주요 대형 가전제품을 포함해 삼성전자 LG전자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마트 경주점은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신혼부부 결혼·웨딩 시즌을 맞이한 소비자들과 가전 교체 수요가 있는 고객을 타겟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중복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일부 품목에 한해 카드사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 제품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단순한 할인 외에도 상담 서비스 강화, 체험형 전시 공간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위크와 함께 주목받는 공간은 휴대폰과 애플 체험존이다.
하이마트 경주점에 마련된 체험존은 최근 출시한 아이폰17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S 시리즈, A 시리즈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SKT KT LGU+엘지유플러스 자급제폰까지 한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하실수 있다.
![]() |
매장 측은 “하이마트의 강점인 다양한 브랜드와 전자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동시에 휴대폰 특가 오픈점 행사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마트 경주점의 이번 브랜드위크와 휴대폰행사는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방문을 통해 자세한 상담과 혜택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