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가을 특별 식음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11월 30일까지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신선한 제주 식재료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한식을 준비했다. 제주의 육지와 바다를 모두 담은 ‘제주 돼지구이 반상과 고등어구이’부터 얼큰함이 돋보이는 ‘제주 고사리 육개장과 고등어구이’ 매콤달큰한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와 고등어구이’까지 쉐프가 추천하는 △가을 스페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한 식재료로 한상가득 차려낸 메뉴도 내놓았다.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는 ‘제주 표고버섯 계란찜’, ‘메밀 흑돼지 육전과 모듬 해산물’, ‘흑돼지 두루치기와 전갱이구이’, ‘성게 미역국’, ‘후식’ 등 알찬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 제격이다.
제주를 대표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 흑돼지를 활용한 양식 메뉴 △제주 흑돼지 치즈버거 세트도 있다. 쫄깃하고 진한 육즙이 일품인 제주산 흑돼지 패티가 들어간 ‘제주 흑돼지 치즈버거’와 함께 ‘제주 푸른콩 휴무스 샐러드’, ‘오징어 먹물 치즈튀일’까지 쉐프가 준비한 시그니처 메뉴로만 실속 있게 담아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에 제격이다.
여행의 품격을 더해줄 △바비큐 플래터 세트도 준비했다.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프랑수아 마르뜨노 샤르도네’, ‘프랑수아 마르뜨노 피노 누아’, ‘생맥주 2잔’ 등 3가지 주류 중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객실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객실에서 즐기는 투고 메뉴도 마련돼 있다. ‘BBQ 플래터’,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제주 흑돼지 치즈강정’,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과 생맥주 세트’, ‘제주 마농(마늘)치킨과 생맥주 세트’, ‘콤비네이션 화덕피자’, ‘떡볶이 모듬 세트’ 등 다양한 메뉴를 객실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요리 메뉴 외에 다양한 주류와 디저트도 준비했다. 콜레스테롤, 혈당, 다이어트 등에 좋은 제주 보리개역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제주 시그니처 빙수’부터 땅콩 라떼 음료(코소롱 라떼, 코소롱 커피 라떼)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돼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투숙객 분들에게 소중한 가을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보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내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를 갖춘 제주를 대표하는 5성급 호텔이다. 가성비 있는 호캉스와 최상급 오션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