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8월 15일 가오픈을 마친 후, 8월 22일 정식 오픈을 했으며, 이번 매장에는 총 3대의 부스가 설치되어 새로운 기능과 협업 콘텐츠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전점에는 사진 출력 대기 동안 촬영 결과물이 벽면에 투사되는 기능이 새롭게 도입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능은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연출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이들은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기존 포토부스와는 확연히 다르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MOODIT은 메가박스와의 협업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메가박스의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한 전용 배경 필름과 프레임, 영화 관람 후 그림일기 콘셉트로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배경이 마련돼 영화 관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OODIT은 앞으로도 메가박스와의 협업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MOODIT 관계자는 “이번 대전 직영점 오픈은 단순한 매장 확대를 넘어, 브랜드 협업을 통해 미디어 아트 경험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브랜드, 행사와의 협업과 팝업 제안에 열려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