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2023 여름 시즌 ‘기분 좋은 청량 음료 5종’ 출시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3-05-23 15:45:19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5월 22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 음료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신메뉴는 고객 니즈에 맞춰 ‘트로피칼 티에이드’, ‘피어레몬 티에이드’, ‘플럼민트 티에이드’, ‘플라밍고 자몽 슬러시’, ‘플럼망고 슬러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후, 그에 맞춰 매 시즌 새로워진 음료 신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층을 끌어당기고 있다. 특히 원두부터 토핑까지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들까지 포용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크림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2023 여름 시즌 신메뉴 5종은 ‘여름의 휴식, 기분 좋은 청량함’을 테마로 내세워 셀렉토커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에이드’는 깔끔하게 우려낸 티에 다양한 과일을 블렌딩해 개발한 아이스 음료다. 향기로운 티와 차가운 얼음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트로피칼 티에이드’는 열대과일과 캐모마일 티의 달콤하고 향기로운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다.

    또 ‘피어레몬 티에이드’는 레몬과 레몬머틀 잎을 조합해 배 특유의 맛을 끌어올리고 압도적인 청량함을 더했다. ‘플럼민트 티에이드’는 자두와 레몬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에 페퍼민트를 더해 청량하면서도 달콤함을 화사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밍고 자몽 슬러시’는 플라밍고가 연상되는 핑크빛 슬러시로, 자몽의 상큼함을 머금고 있는 생얼음 알갱이를 씹으면서 무더위를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여름 대표 음료다. ‘플럼망고 슬러시’는 여름 대표 과일 망고와 상큼한 자두를 함께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음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하여 출시됐으며,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이나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렉토커피 황규연 대표는 “무더운 여름 셀렉토커피의 시원한 티에이드와 슬러시로 기분 좋은 청량함과 함께 편안한 여름의 휴식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