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필라테스, 해요' 사전 등록 이벤트는 센터 오픈 전에 사전 등록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사전 등록하는 회원 누구에게나 수업 횟수를 추가로 증정하는 것은 물론 개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수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동반 2인 이상 등록 시에는 5%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 등 평소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이라면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울대입구 필라테스 전문 '필라테스, 해요'는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진을 구성하여 체형 교정부터 통증, 재활, 다이어트, 근력강화 등 개인별 운동 목적에 맞는 맞춤형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수업을 진행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등 주말 수업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여기에 1:1 개인 수업부터 2:1, 5:1 그룹 레슨, 초보, 맨즈 수업까지 가능하다.
특히 등록하는 회원들에게는 3D 체형분석 및 개개인 맞춤형 바디 컨설팅을 진행한다. 검증된 강사진과 수업을 기본으로, 맞춤형 바디 컨설팅을 통해 체형 교정이나 다이어트, 근력 증진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 관계자는 “'필라테스, 해요'는 회원님들과 피드백을 통해 다양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모든 회원 1:1피드백 관리 시스템으로 개인별 맞춤 방향 설정과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라테스, 해요'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픈 멤버 등록 상담을 예약을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