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 여름방학 특강·독서교실 운영

    교육 / 박명수 기자 / 2024-07-09 18:36:00
    • 카카오톡 보내기

     

    [아산=박명수 기자] 충남 아산시립도서관이 오는 23일부터 8월31일까지 아산시민 대상 여름방학 특강 및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 및 독서교실은 도서관별 특화프로그램과 유아ㆍ초등 대상 문화프로그램, 초등 대상 독서교실 등 37개의 다양한 강좌로 운영된다.

    여름방학 특강은 도서관별로 ▲(중앙)‘다문화 영어그림책 놀이터’외 11개 강좌 ▲(배방)‘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체스여행’ 외 8개 강좌 ▲(탕정온샘)‘여름방학 웹툰교실’외 6개 강좌 ▲(꿈샘)‘준비물은 카메라 단 하나!’외 6개 강좌 ▲(둔포)‘여름엔 도서관에서 놀자’외 1개 강좌로 진행된다.

    독서교실은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갖게 하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는 데 목적을 둔 프로그램이다.

    지역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별로 우수 학생 1명에게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된다.

    수강 신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중앙도서관은 12일, 배방ㆍ탕정온샘ㆍ둔포ㆍ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은 11일 오전 9시부터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유태 시립도서관장은 “다채로운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책과 친해지고 도서관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