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5 잡페스티벌’ 개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15 09:58:01
    • 카카오톡 보내기
    진로 탐색부터 취업 준비까지...현장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취업 역량 강화
     
    청운대학교(총장 정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재호)는 재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2025학년도 잡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청운대 대표 행사로, 홍성캠퍼스에서는 10월 28일과 29일(13:00~18:00) 이틀간, 인천캠퍼스에서는 11월 6일(10:00~18:00) 하루 동안 열린다.


    올해는 충남경제진흥원, 제이엠커리어, 지에스씨넷 등 외부 기관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하여 실질적인 취업 지원을 강화한다.


    홍성캠퍼스는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 ▲AI 지문적성검사 ▲취업 타로 등 체험형 프로그램과 함께 충남경제진흥원의 ‘찾아가는 일자리버스’를 운영한다.


    인천캠퍼스는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 ▲해외취업 상담 ▲국민취업지원제도 상담 등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돕는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청운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재호 센터장은 “학생들이 재미와 더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내외부 전문 컨설턴트를 초빙했다”며, “이번 잡페스티벌이 재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운대학교는 2024년 고용노동부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선정되어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