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구웨딩박람회’, 10월 25~26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개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15 09:00:01
    • 카카오톡 보내기
    - OK웨딩 주최, 대구·경북 지역 웨딩 정보·실속 혜택 한자리에
    - 사전 신청 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OK웨딩이 주최하며, 대구·경북 지역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 등 결혼 관련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가 참여해 예비부부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최신 웨딩 트렌드와 지역별 인기 예식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한다. 특히 예식장 섭외부터 예산 점검까지 지원하는 ‘웨딩 다이렉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는다.

    OK웨딩은 웨딩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혼수·예복·한복 등 분야별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예복 구매 시 리허설 촬영용 턱시도와 맞춤 셔츠를, 한복 가계약 시 덧신을 증정한다.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허니문 부스에서는 인증된 여행사를 통해 다양한 해외 여행 상품을 상담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시 2025년과 동일한 특가가 적용되며, 계약 고객에게는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이 증정된다.

    한편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할인권, 신부 마사지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OK웨딩 관계자는 “결혼 준비는 정보가 많을수록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이 직접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웨딩 서비스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