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찰, TBN충북교통방송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 개최

    충청권 / 엄기동 기자 / 2022-07-28 17:41:01
    • 카카오톡 보내기
    22. 8. 1. ~ 12.까지 충북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
     
    [청주=엄기동 기자] 충북경찰청(청장 김교태)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일까지 교통안전에 대한 도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충북도민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충북경찰청·TBN충북교통방송 합동으로 개최하며, 공모 주제는 ‘교통안전 관련 20자 내외의 슬로건(표어·문구)’이다.
     

    충북경찰청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지난 3년(19~21년) 동안 실시한 교통안전 캠페인 ‘함께해유~착한운전!’을 마무리하고, 충북도민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정하여 신규 교통안전 캠페인에 활용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공모 기간은 8. 1.(월)부터 8. 12.(금)까지이며, 충북경찰청 이메일 또는 TBN충북교통방송 문자메시지(#1033)로 충북도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된 슬로건은 창의성·상징성 등의 심사를 거쳐 총 3개의 작품이 선정되며, 최우수상은 충북경찰청장 상장 및 30만원(1명) 상당의 부상을, 우수상은 교통방송사장 상장 및 10만원(2명) 상당의 부상을 지급할 예정으로 결과는 8. 18.(목)에 개별 발표된다.
     

    충북경찰청은,“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도민이 교통안전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제고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