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현대백화점 신촌점서 팝업스토어 진행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5-02-25 16:00:21
    • 카카오톡 보내기
    ■다양한 토핑 활용한 팝업 맞춤형 1인컵 메뉴 판매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생딸기와 블루베리를 더한 오리온 콜라보 메뉴 함께 선봬
    ■럭키드로우 및 SNS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 및 경품 제공
    ▲ <사진>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에서 운영중인 요거트월드 팝업스토어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요거트월드만의 차별화된 1인컵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여 개성 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텀 1인컵을 비롯해, 달콤한 초코팅과 바삭한 리얼 카다이프가 어우러진 세트 메뉴, 신선한 생딸기와 천연 벌집꿀 및 콘후레이크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리온과 협업한 스페셜 메뉴도 선보이는데,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프리미엄 생딸기와 블루베리 및 다양한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리온 후레쉬베리 요거트베리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현대백화점 또는 요거트월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요거트월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세트 메뉴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요거트월드는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국내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해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자체 푸드트럭 요럭을 활용하여 전국 곳곳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고객들에게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토핑 및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에서 운영되며, 오는 4월 15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