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10 울트라’ 5가지 통큰 혜택 제공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0-31 16:01: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이 최신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10 울트라(이하 트윈보스S10)’ 구매 고객을 위한 가을맞이 5가지 통큰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지텍은 트윈보스S10을 20만 원 즉시할인 가격을 적용하고, 20만 원 상당의 먼지처리기와 소모품 세트를 증정한다. 제품 구입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더스트백 3개를 추가 제공하고, 후기를 블로그와 SNS에 등록하면 8만 원 상당의 사이클론 물걸레 키트를 증정한다.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100만 원 상당의 사운드바 ‘Q9900 PRO’를 받을 수 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습도가 낮아져 실내외 공기가 건조해졌다. 아침저녁 기온이 떨어져 실내 공기를 자주 환기하기 쉽지 않은데, 이런 환절기에는 실내에 쌓인 미세먼지로 인해 기관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럴 때 로봇청소기에 바닥 청소를 맡기면 별도로 먼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엠지텍 트윈보스S10은 진공청소와 더불어 2가지 물걸레를 활용해 바닥 청소를 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기본 제공되는 음파진동 물걸레 키트는 1,600RPM의 진동을 가해 걸레를 쥔 손으로 바닥을 닦는 것처럼 먼지와 찌든때를 제거해 준다. 또한, 2개의 원형 물걸레를 지원하는 사이클론 물걸레 키트를 장착하면 장착해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며 바닥을 닦아 먼지, 이물질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별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클론 물걸레 키트를 장착하면, 로봇이 Y자 형태로 진행하며 저장된 실내 공간을 가장 효율적인 동선으로 청소한다. 로봇에 물을 채워주면 자체 공급이 가능하고, 청소하는 바닥의 컨디션에 따라 먼지 흡입량과 물 공급량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

    트윈보스S10은 날짜별로 최대 100만 개의 실내 맵을 저장할 수 있어, 복층 환경에서도 저장된 맵을 불러올 수 있다. 본체와 스테이션, 리모컨,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수단으로 제어할 수 있고, 최대 10개의 청소 금지구역과 더불어 구역별로 시간대와 청소 성능 등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침실은 오전 10시에 1단계 흡입력으로, 거실은 오후 3시에 최대 흡입력과 물 공급량 2단계로 설정하는 방식이다.

    트윈보스S10의 먼지스테이션은 로봇에서 흡입한 먼지가 390mm의 짧은 통로로 먼지통으로 이동하고, 파이프가 꺾인 구간도 90도 한 곳으로 먼지를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수집할 수 있다. 5L 대용량 먼지통은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기본 제공되는 3개와 후기 작성 시 받을 수 있는 3개를 더하면 최대 3년간 먼지통 걱정이 없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