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 실시

    금융 / 여영준 기자 / 2024-02-23 16:04:3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하나은행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은행은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께 디지털PB 서비스와 세무·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VIP 손님께만 제공되는 ▲디지털PB 서비스 ▲상속·증여 등 세무상담 서비스 ▲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를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께 제공함으로써, 자산관리 명가(名家) 하나은행의 VIP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손님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보유 금융상품 진단 및 절세 금융상품 소개 ▲가업승계, 토지보상 및 가족 간 자산이전 ▲중소형 빌딩 매입·매도, 개발자문 등의 VIP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지난 2022년 '디지털PB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2023년 WM본부 내 '자산관리컨설팅센터'를 신설하고 상속·증여, 부동산투자자문 및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VIP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하나은행에 1억원 이상 예치 손님 중 전담 PB가 없는 비대면 주거래 VIP 손님을 대상으로 전화나 화상을 통해 자산관리 상담 및 디지털 거래를 지원하는 '디지털PB 서비스'는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영업점 방문 없이도 받을 수 있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은 "이번에 진행되는 '누구나! 자산관리컨설팅'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VIP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손님이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자산관리 명가 은행으로써 3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