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 컬렉션, 환절기 맞춤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4-11-28 16:11:43
    • 카카오톡 보내기

     

    ▲ 랄프 로렌 컬렉션 브러시 캐시미어 실크 코쿤 가디건

    최고급 소재와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타임리스 럭셔리 브랜드 랄프 로렌 컬렉션이 환절기에 대비한 2024 폴 딜리버리의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랄프 로렌 컬렉션의 2024 폴 딜리버리는 현대 여성의 자신감과 독립성, 그리고 주변에 영감을 주는 타임리스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자신의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충실한 여성의 스타일을 정의하는 이번 딜리버리에서 가디건과 재킷, 두 가지 아우터를 통해 랄프 로렌 컬렉션의 심플하면서 모던한 세련미의 조화를 보여준다.

    먼저 캐시미어와 멀베리 실크 혼방사로 제작되어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코쿤 스타일 실루엣의 가디건과 지난 4월 2024 폴 홀리데이 여성 컬렉션 런웨이 쇼를 통해 처음 공개된 릴렉스핏의 도네갈 가디건은 환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아 데일리 아우터로 추천한다. 특히 도네갈 가디건은 특수 염색 및 마무리 공정을 거쳐 풍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세련미가 한 층 더 돋보인다.

    또 다른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랄프 로렌 컬렉션의 헤일리 재킷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의 애정을 담아낸 재킷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더해 캐주얼 또는 데일리 룩에 멋스럽게 걸치기 좋다. 추가로 선보이는 모카 색상의 케이티 재킷은 날씨에 맞게 탈부착 가능한 퀼트 라이너가 적용되어 실용적인 측면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요즘같이 일교차 심한 환절기에 걸치기 적격이다.

    한편, 랄프 로렌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랄프 로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