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엠엔터, 가수 김시훈 새 앨범 내사랑 해운대 공개

    음악 / 김민혜 기자 / 2025-03-25 16:17:1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J&M Entertainment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가 가수 김시훈이 지난해 6월, 당신에게 싱글 발매 이후 오랜만에 신곡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3월 22일에 발매된 싱글5집 '내사랑 해운대'는 김시훈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첫발을 내딛는 의미있는 곡이라 할 수 있다.

    2023년 "이 노래 들으면 로또 일등" 으로 데뷔한 이후 여러 방송무대와 행사을 다니며 부산, 경남지역에서
    유튜브 실시간방송을 겸한 버스킹활동 등 점차적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나가고 있고,
    특히 자체적으로 팬클럽이 형성되고 꾸준히 교류, 소통하며 가수 김시훈의 활동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다.

    이번 신곡 '내사랑 해운대'는 누구나 한번쯤 회상하는 떠나간 연인과의 그리움을 해운대를 배경으로 표현한 노래이며, 노래 제목처럼 앨범 자켓 촬영도 해운대에서 진행을 하며 부산과 해운대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해운대에서 버스킹 등의 활동을 자주하기에 이 또한 이번 곡을 만들게 된 배경 중 하나가 되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싱글앨범은 지난해 '들꽃' 싱글앨범 제작이후 오랜만에 Muventory 프로듀서 김영재가 프로듀싱 하였고, 김시훈과 김영재의 콜라보적인 작품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 속에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뮤벤토리 김영재피디는 계속되는 가수 김시훈의 꾸준하고 열정적인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시훈의 내사랑 해운대는 3월 22일 정오부터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할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