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멘탈터짐' -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창적 마술 공연 아판타시아

    공연/전시/영화 / 이대우 기자 / 2024-06-18 16:19:38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술사 최현우가 그의 마술 공연 '아판타시아'로 관객들을 환상적인 세계로 초대한다. 이 공연은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다.

    '아판타시아'는 상상의 능력이 제한되는 병명을 뜻하며, 최현우는 이 주제를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상상의 위대함과 즐거움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최현우는 "마술은 상상력을 유발하는 대중 예술"이라며 이번 공연이 고정화된 관념과 상상력의 경계를 허물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단체 최면을 선보일 예정이며, 14세 이상만 입장 (중학생부터 입장 가능)이 가능하다.

    또한,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심리 마술을 통해 관객들이 참여하는 모든 순간이 마술의 일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아판타시아' 공연은 특별한 [최현우 멘탈터짐]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한다. 동영상 퀴즈를 통해 게임을 하듯 혜택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관객들은 최현우가 제공하는 퀴즈의 참여를 통해 공연 전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놀이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 이벤트는 관객들이 공연의 일부가 되어 상호작용을 하며, 마술의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그의 독창적인 마술과 관객 참여를 통해 상상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